태화동 주민들, 산불피해 성금 1,615만 원 전달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4-23 09:06
개인 기부자부터 단체까지 따뜻한 사랑의 기부 이어져
안동시 태화동 주민 일동은 4월 22일(화) 산불피해 극복을 위한 성금 1,615만 원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금은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체육회 ▲새마을지도자회 ▲새마을부녀회 ▲바르게살기위원회 ▲태화동 수요회 ▲서부시장상인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태화중앙로상가번영회 ▲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 태화분회 ▲태성드림하이츠 주민 일동 ▲태화삼성3차아파트 주민 일동 ▲예화산업 ▲수동씽크공장 ▲태양익스프레스 ▲재향군인회 ▲태화동 우성아파트 주민 일동 ▲태화2대 자율방범대 등 태화동의 여러 단체와 주민들이 모은 것이다.
이번 기부는 산불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피해 구와 일상 회복을 돕고자 하는 따뜻한 마음에서 비롯했으며, 성금은 구호 물품과 주거지원 및 재해복구 등 이재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무경 태화동장은 “산불로 힘들어하고 있는 이재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단체와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기탁받은 성금은 이재민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태화동 주민 여러분의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보내주신 마음이 헛되지 않도록, 피해복구에 총력을 다해 이재민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