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동 대표 음식점 경복궁, 동부한우갈비 함께모아 행복금고 착한가게 동참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3-07 09:05

안동시 강남동의 대표 음식점인 경복궁(대표 박수희)과 동부한우갈비(대표 김정년)가 지역사회 나눔 확산을 위한 ‘함께모아 행복금고’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했다.

0307 강남동 대표 음식점 경복궁, 동부한우갈비 함께모아 행복금고 착한가게 동참 (1).jpg

 

0307 강남동 대표 음식점 경복궁, 동부한우갈비 함께모아 행복금고 착한가게 동참 (2).jpg

강남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심재한, 정진영)는 3월 6일(목) 두 음식점을 ‘착한가게’로 선정하고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함께모아 행복금고'는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착한가게는 매출의 일부를 기부해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한다.

 

두 음식점의 대표는 “지역주민의 사랑 덕분에 지금까지 운영해 올 수 있었다”며, “이번 참여를 통해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다시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남동 관계자는 “지역 상인의 자발적인 나눔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큰 힘이 된다”며, “앞으로도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함께모아 행복금고‘를 통해 모은 기부금은 강남동 관내 취약계층 긴급구호, 생계지원, 복지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