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송하동 나눔데이[day]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24-12-31 09:14
관내 취약계층 20가구에 식품 꾸러미 전달

안동시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류향임, 박창근)는 27일(금) 송하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송하동 나눔데이(day)’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 다섯 번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깃들푸드시스템(대표 장지환), 네자매찜사랑(대표 정효서), 속초이모네찜(대표 권오윤), 일직식당(대표 이정건), 추대감남원추어탕(대표 정병탁), 찹찹샌드위치(대표 강은연)가 송하동 주민을 위해 함께 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취약계층 20가구를 직접 방문해 대상자들의 건강과 안부를 확인하고 따뜻한 격려의 말을 전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물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날이 더 추워지고 있어 밖에 나가기도 힘들고 찾아오는 사람도 없는데, 직접 물품을 전달해 주셔서 고맙고 말 한마디 나눌 수 있어 기쁘다”라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박창근 민간위원장은 “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대상자의 집을 직접 방문해 준비한 물품을 전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건강과 안부를 살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돼 뜻깊었다. 앞으로도 이웃이 이웃을 보살피는 기회를 더욱 많이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류향임 송하동장은 “바쁘신 일정 가운데에도 시간을 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나눔데이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살기 좋은 송하동을 만들어나가겠다”라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