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바이오메드, 취약계층 위해 기능성 화장품 기부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24-12-13 08:49
- 장무경 대표, “추운 겨울 어르신들의 피부가 보호되길”
- 12일 시장실에서 성품 전달식 진행

㈜지엠바이오메드(대표이사 장무경)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희망2025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기능성 화장품 50세트(시가 180만 원 상당)를 12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전달받은 성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안동시 어려운 이웃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지엠바이오메드는 풍산에 소재한 경북바이오산업연구원 입주기업으로, 연구진을 중심으로 원료를 직접 개발하고, 공장에서 직접 제조·생산하는 화장품 전문 중소기업이다. 안동의 헴프를 이용한 탈모 기능성 샴푸를 개발하고, 상표 특허를 받아 곧 시판을 앞두고 있다. 또한 헴프 부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바디 제품도 연구 개발 중이다.

최근에 출시한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 ‘리뉴엘 세럼로션’은 ㈜지엠바이오메드의 개발 성분이 함유돼 상처 치유 및 진정에 효과가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추운 겨울 취약계층 어르신들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기부를 결심했다.

㈜지엠바이오메드 장무경 대표이사는 “안동시에 소재한 화장품 기업으로서 자긍심을 갖고 더 나은 화장품 개발에 임할 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에게도 관심을 가지는 선한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선뜻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지엠바이오메드에 감사드리고, 소중한 성품은 우리 시 취약계층 어르신들이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