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농업과 꽃들의 만남 축제 성공리 마쳐...
person
schedule 송고 : 2007-06-08 09:35
틈새 축제로서 대 성공!시민들의 호응도 높아!...
이번 축제는 지난 3년간 개최하면서 미비한점을 최대한 보완하고 새로운 볼거리와 체험 휴식공간을 제공해서 찾아오는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우리지역에도 멀리가지 않고 가족들과 함께 주말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너무 좋다는 시민들이 대부분이었으며, 앞으로 점차 이런 공원을 확대 조성해 달라는 요청이 많았다.
안동에는 국제탈춤축제와 유교문화행사 등 큰 행사 외에는 시민들이 직접 체험하고 보고 느낄 수 있는 축제나 행사가 없어 매우 아쉬움을 느끼고 있었으나, 농업기술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이런 큰 축제의 틈새 행사로서 이지역 시민들에게는 좋은 기회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이번행사에 참여한 계층도 아주 다양하다.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생,중.고등학생, 대학생에서부터 노인정 어르신들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계층이 행사장을 찾았으며, 대구광역시 소비자들의 체험행사와 전국시군농업기술센터 직원들의 견학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많은 사람들이 관람해서 안동의 농산물 홍보와 지역 관광홍보에 크게 기여해서 대 성공리에 행사를 마무리 했다.
“농업기술센터 테마생태공원은 휴일없이 항상 개방되어 있으며 야간을 제외한 언제 어느 때라도 방문해서 관람하고 쉬어갈 수 있도록 개방하고있다“고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