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청소년수련관,「2010 여름방학 교양취미 수영교실 운영」

person 안동시설관리공단
schedule 송고 : 2010-07-20 09:23
청소년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기대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승한)에서 운영하는 안동시청소년수련관은 지역 청소년들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오는 여름방학기간을 통해「2010 여름방학 교양취미ㆍ수영교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과 시민들에게 다양한 취미활동과 체험활동을 통한 건전한 인격형성과 여가선용에 도움을 주고자 운영을 하고 있다.

이번 교양ㆍ취미교실은 하모니카, 쪼물딱, 중국어, 재미있는 과학교실, ITQ컴퓨터ㆍ청소년탁구교실, GTQ포토샵, 한자, POP(예쁜글씨), 통기타, 어머니탁구교실 등 총 11개 과목으로 구성되었으며 7.20~8.20일까지 화ㆍ수ㆍ목ㆍ금요일 주2회 1일 2시간씩 운영 된다.

특히 성장기 청소년들에게 기초체력을 향상시키고 여름철 물놀이사고에 대비 응급대처 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청소년 수영특강교실은 7.21~8.20일까지 1개월간 운영 된다.
수강신청은 수영특강 7월 10일(토) 06:00부터, 교양ㆍ취미교실 7월 13일(화) 09:00부터 안동시청소년수련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할 계획이다.

교양ㆍ취미교실은 매년 상ㆍ하반기와 여름ㆍ겨울방학을 기하여 연4회 운영하고 있으며, 사회변화와 청소년 및 시민들의 욕구를 충족키 위하여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여 시민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여름방학에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중국어교실, POP(예쁜글씨) 등을 신설 운영할 계획이다.

청소년수련관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해 나갈 것이라며 청소년들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