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Harmony를 안동학가산온천에서 !!

person 안동학가산온천
schedule 송고 : 2010-05-04 09:13
특별한 날을 위한 이벤트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되

바쁜 현대인들은 가족사랑을 느끼지 못하고 함께 나들이를 하는 시간도  갖지 못하는 현실에 살고 있다. 이러한 때에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즐기고 문화와 특별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이미 문화온천 슬로건으로 타 온천과 차별화를 기하고 있는 안동학가산온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특별한 날을 위한 이벤트와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내용을 보면 ″가족에게 사랑의 편지쓰기″를 5월 1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응모기간을 거쳐 6월 5일 채택자를 발표하고, 한국문인협회안동지부 회원들의 작품 30점을 받아 ″제1회 안동학가산온천 시화전″을 5월 15일에서 5월 30일까지 1층 로비에 전시한다.

그리고 온천로비에 안동한지로 제작된 공예품인″목련꽃 조형물″을 설치하여 볼거리는 물론 포토존이 있어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특별한 날을 위한 이벤트들도 풍성하다. 입장고객을 대상으로 5월 5일 어린이날은 작은선물을, 5월 8일 어버이날은 어르신에게 카네이션을 특정시간을 정하여 선착순으로 직원들이 가슴에 달아 드린다.

5월 가정의 달! 문화행사와 이벤트에  참가해 모처럼 가족의 정을 느낄수 있도록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온천관계자는 차질없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경제"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