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대학교 부설 제8기, 영양여성대학 수료식 열려...
대구대학교 부설 제8기 영양여성대학이 8주간의 교육 과정을 마치고 3월 16일 오후 2시 종합복지관 2층 다목적강당에서 수료식을 가졌다.
이 날 수료식에는 영양여성대학장인 권영택 군수, 김규수 대구대학교 평생교육원장, 김수종 영양군의회의장 및 의원, 영양군여성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한 여성단체장, 영양읍장, 수료생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권영택 학장은 격려사를 통해 “영양여성대학 전 과정을 이수한 여러분의 수료를 진심으로 축하하며 이번 과정에서 배운 지식과 교양으로 개인의 능력 신장은 물론 지역발전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수료식에서는 강기연씨가 수료생 40명을 대표하여 수료증을 받았으며 김경숙씨가 공로패(대구대학교 총장상), 최계숙, 김용자씨가 우수상(대구대학교 평생교육원장상), 권금주, 권낙향, 권영자, 박옥희, 김민정, 김용자, 박윤자, 오창필, 장경자씨가 개근상(영양여성대학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1985년에 개설 운영하여 2003년부터 대구대학교 부설로 운영되고 있으며 올해로 제8기를 맞는 영양여성대학은 1월 21일부터 120여명의 여성들이 참여하여 대구대학교 교수와 외래강사 등 15명의 강사진으로부터 다양한 강좌를 운영했으며, 수료생들은 이번 교육이 지역 여성들의 교양함양과 삶의 질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운영을 바란다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