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회 경상북도 공예품 대전" 안동에서 개최

경상북도의 새로운 공예품의 개발촉진 및 상품화를 유도하고, 품질고급화를 통한 시장 판로기반 조성을 위한「제37회 경상북도 공예품대전」을 안동시민회관에서 개최한다.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상의 주소지가 경상북도 내에 있는 개인 및 업체는 누구나 참가 할 수 있다.
우수한 공예작가 발굴과 공예상품화를 위해 금번 안동에서 개최되는 제37회 경상북도 공예품대전에 우리 지역의 공예작가들도 입상을 목표로 대거 참가한다.
안동의 천연염색을 비롯하여 목공예, 금속공예, 도자공예, 칼라믹스 등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이 한 해 동안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작품을 출품한다.
예년에 비해 상당한 수준의 작품이 출품되어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전망이다.
전통적 공예기능에 의한 제품 및 일상생활용품으로서의 실용성과 향토성을 두루 갖춘 창의적인 개발상품으로서 목·칠, 도·초자, 금속·보석, 섬유·피혁, 기타(죽세, 종이 등) 분야의 공예품이면 접수가 가능하다.
공예작가에게는 우수작가로의 등용문으로, 일반인들에게는 우수한 공예품의 전시, 관람 및 구매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
아울러 공정한 심사를 통하여 한 해 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해 온 작가들이 행여나 상처 받지 않기를 기대해 본다.
출품접수는 2007년 8월 21일-8월22일 양일간 안동 시민회관, 대구·경북공예협동조합에 방문접수 하면 된다.
ㅇ 주 최 : 경상북도(주관 : 대구·경북공예협동조합)
ㅇ 심 사 : '07.8.24 / 안동 시민회관
ㅇ 결 과 통보 : '07.8.27 / 경상북도홈페이지 게재 및 개별통보
ㅇ 낙선작반출 : '07.8.27-8.28/ 안동 시민회관
ㅇ 시 상 식 : '07.8.29 11:00 / 안동 시민회관
ㅇ 전 시 : '07.8.29-8.31 / 안동 시민회관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