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순면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person 영순면사무소
schedule 송고 : 2010-02-09 09:38
수해복구와 산불진화 등의 위험한 상황에서 동고동락한 대원들의 노고 치하

영순면의용소방대(대장 김근섭)는 2월 8일(월) 11시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황용대 문경시 부시장, 한광배 방호 구조과장, 고오환 시 의장, 고우현 도 의원, 윤남식 영순면장, 이수일 문경시 의용소방대연합회장, 남두원 문소회장, 각읍면 의용 소방대장, 기관 단체장 및 의용 소방대원 등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의용 소방대장 이ㆍ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김근섭 신임대장에 대한 임용장 수여, 권진우 전 대장에게 감사패ㆍ꽃다발 증정, 이ㆍ취임사, 축사, 신임대원 임용장수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권진우 전 대장은 이임사에서 축하의 말과 함께 수해복구와 산불진화 등의 위험한 상황에서 동고동락한 대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해주길 부탁했다.

김근섭 신임 대장은 취임사를 통해서 지난 20여년동안 지역의 안전에 힘써준 권진우 의용소방대장에게 고마움을 표시하고, 앞으로도 봉사단체로써 믿음과 희망을 심어주는 영순의용소방대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표시했고, 대원들에게도 협조를 부탁했다.

한광배 문경소방서 방호구조과장은 부족한 소방인력을 도와 재해, 재난복구와 진화활동에 헌신적 협조에 감사의 뜻과 축하의 말을 전하였고, 황용대 문경시부시장은 평소 남다른 애향심으로 지역안전에 앞장서는 의용소방대원들에게 시민생활안전과 구조활동에 고마움을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경"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