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경시 드림스타트 사업성과 및 아동발표회 개최!!

person 문경시청
schedule 송고 : 2009-12-22 14:39
드림스타트센터, 지역사회 아동복지의 중추적인 역할~

문경시 드림스타트센터는 12월 21일 여성회관 대강당에서 신현국 문경시장을 비롯한 고오환 시의회의장 및 의원,드림스타트 수혜아동 및 가족,운영위원, 협약기관, 프로그램강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림스타트 성과보고 및 발표회를 가졌다.

이날 발표회에는 아동과 부모작품 및 프로그램 활동 사진 전시회 관람, 드림스타트 사업성과발표 및 아동발표회가 있었다.

특히, 아동발표회는 스포츠댄스 공연을 비롯하여 학원특기적성 연계 프로그램인 태권도, 우슈시범과 미술, 피아노는 9개학원에서 50% 후원 협약을 하여 그동안 배운것을 발표하고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하는 신나는 영어교실에서는 영어동요와 영어연극, 그리고 오카리나 연주, 음악줄넘기 등 다채롭게 펼쳐졌다.

한편 신현국 시장은 문경시 드림스타트센터가 지역사회 아동복지의 중추적인 역할을 다할수 있도록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더 많은 아동과 가족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이번 사업성과와 발표회를 통해 아동 및 가족은 물론 드림스타트에 대한 이해와 참여의 폭을 넓혀 나가는 계기가 되었으며 드림스타트 센터를 통해 도움을 주신분들과 도움을 받은 아동과 가족이 함께 만나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더불어 함께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경"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