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5회 도민체전에 출전하는 안동시 선수단

person
schedule 송고 : 2007-05-04 17:58
- 도내에서 처음으로 결단식 열어 승리를 기약하는 결의 다져 -

오는 5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동안 상주시에서 개최되는『제45회 경북도민체전』에 출전하는 안동 선수단 결단식이 4일 오후2시 안동체육관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하여 승리를 기약하는 결의를 다졌다.

안동시 선수단은 선수 523명, 임원 117명 등 총 640명으로 육상, 축구, 인라인롤러 등 시부 24개 전종목에 출전한다.

김휘동 안동시체육회장은 결단식에서 고된 강화훈련을 통해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체육안동의 위상과 웅부안동의 저력을  드높여 줄 것을 임원??선수들에게 당부하였으며 특히 대회기간동안 안전과 건강에 특별히 유의하여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개선해 줄 것을 부탁하였다.

또한 선수단 총감독인 도성권 체육회 사무국장에게 꽃다발 증정과 단기를 수여하였으며 참석한 각급 기관단체장과 체육회 인사들은 함께 힘찬 박수로 선수단을 격려하였다.

안동시 선수단은 지난 2005년 안동에서 개최된 제43회 대회에서는 3위의 성적을 거둔 바 있으며, 이번대회에서도 테니스, 축구, 인라인롤러 등은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나 육상, 탁구, 배구, 핸드볼, 검도, 태권도 등은 중위권, 수영, 정구, 궁도, 레슬링 등은 하위권이 예상되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학생들의 운동기피현상과 고등학교 운동특기부가 적어 선수가 부족하고 일반인들의 실력이 몇 개 종목을 제외하고는 거의 동호인 수준으로 낮아 많은  어려움이 예상 된다고 체육회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이번대회 성적은 개최지인 상주가 시드배정으로 성적이 상승할 것으로 보여 안동시는 6~7위 정도의 성적을 예상하고 있으나 포항, 구미, 경산이 초반에 탈락하고 임원.선수가 합심하여 최선을 다한다면  5위권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결단식 : 5.4(금) 14:00  안동체육관 보조경기장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