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립 농촌보육ㆍ정보센터 제3회 나눔잔치
person 의성군립농촌보육정보센터
schedule 송고 : 2009-09-01 09:36
농촌지역 영유아 보육과 문화ㆍ교양 제공의 산실역할
의성군립농촌보육정보센터 운영위원회(위원장 장부숙)와 의성군여성농민회(회장 김점순), 의성군립농촌보육ㆍ정보센터(소장 김윤미)가 공동 주관하는 제3회 센터와 함께 하는 나눔잔치가 개최된다.
나눔잔치는 원생과 학부모, 보육사들의 화합과 우정을 다지기 위한 것으로서 9월 1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4시간동안 보육정보센터 및 점곡중학교 운동장에서 김복규 의성군수와 지역 군의원, 기관장 및 원생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행사에서는 지역예술품 전시, 짚공예체험 및 떡메치기, 녹색장터, 사진찍어주기, 풍물한마당 및 대동놀이 순으로 이어지며, 특별무대에서는 원생들의 노래와 율동, 학부모의 에어로빅댄스 등이 화려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행사에 앞서 김복규 의성군수는 도시에 비해 열악한 농촌지역의 영유아보육과 농업인의 문화, 교양강좌를 통한 여가활용 공간을 제공하여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약속과 함께 행사준비에 애쓴 관계자 여러분께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의성군립농촌보육ㆍ정보센터는 지난 2005년 4월 점곡면 사촌리 일원에 부지 3,840㎡, 건물 211㎡의 규모로 사업비 2억 7천만원을 들여 지어졌으며 그동안 농촌지역에 여성들의 쉼터와 어린이 위탁보육사업, 방과 후 교육에 크게 기여하여 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