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도계2리 새마을회관 준공식
person 영양군청
schedule 송고 : 2009-07-20 09:50
마을 주민들의 건강한 여가생활과 화합의 장소로~
7월 15일 오전 10시 30분 도계2리 새마을회관 준공식이 정재한 일월면장, 권재욱 군의회 의원, 권영일 새마을회장을 비롯한 많은 새마을관계자 및 지역주민들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문영상 도계2리 이장은 도계2리 마을회관 및 경로당 신축에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한 권영택 군수, 도의원, 군의원 그리고 군 관계자에게 마을 주민을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주민화합의 장인 마을회관과 노인 복지시설인 경로당을 내집같이 관리하여 후손에 물려줄 것을 다짐하였다.
권영일 새마을 지회장은 “우리는 새마을회관 개관식과 더불어 조직의 역량과 위상에 맞는 명실상부한 영양의 자원봉사운동의 메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정재한 일월면장은 격려사를 통해 도계2리 마을에 아름다운 마을회관의 건립을 축하하며, “앞으로 마을 주민들의 건강한 여가생활과 화합의 장소로 잘 활용돼 주민들의 결속력을 강화하고 일체감을 조성해 주민들의 복지향상에 크게 기여하길 기대한다.”는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도계2리 새마을 회관은 도계리 221-12번지에 위치, 건축면적 198㎡, 지상1층 건물로 사업비 7천을 들여 2월 13일 착공에 들어가 7월 15일 준공식을 가지게 된 것이며 향후 마을 전주민의 휴식공간 및 공동모임의 회의장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