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토리․안동농협, 산불피해 지역 이재민 구호 물품 전달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4-17 09:01

농업회사법인 유한회사 엑스토리(대표 김병철, 김수창)와 안동농협(조합장 권태형)은 4월 16일(수), 지난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안동지역 주민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0417 엑스토리․안동농협, 산불피해 지역 이재민 구호 물품 전달 (1).JPG

 

0417 엑스토리․안동농협, 산불피해 지역 이재민 구호 물품 전달 (2).jpg

기부한 물품은 김치 5kg 400박스, 사과주스 500박스, 소불고기(300g) 200개로 산불피해 주민들의 식생활 안정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엑스토리는 보경농산(대표 전용배)과 지난달 25일 길안면 산불피해 현장에 컵라면 540박스, 생수 500박스를 제공한 데 이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안동농협과 엑스토리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이재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힘이 됐으면 한다”며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어려움을 이겨내는 데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안동시 관계자는“산불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많은 관심과 정성을 보내주신 안동농협과 엑스토리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주신 물품은 필요한 분들께 적시 적소에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안동시는 이번 기부 물품을 피해 지역 주민에게 신속히 배부하고, 피해복구와 생활 안정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