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안동행복드림봉사회, 재능기부로 주거환경개선 봉사 실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4-14 09:09
명륜동 취약가구에 재능기부로 도배, 바닥 보수 등 도움의 손길 건네

대한적십자사 안동행복드림봉사회(회장 박성관)는 4월 10일(목) 명륜동 취약계층 가구에 재능기부로 주거환경개선 봉사를 실시했다.

0413 대한적십자사 안동행복드림봉사회, 재능기부로 주거환경개선 봉사 실시 (1).JPG

 

0413 대한적십자사 안동행복드림봉사회, 재능기부로 주거환경개선 봉사 실시 (2).JPG

 

0413 대한적십자사 안동행복드림봉사회, 재능기부로 주거환경개선 봉사 실시 (3).JPG

이번 봉사활동은 열악한 주거환경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해 도배와 바닥 보수, 주변 환경 정비 등 대상 가정에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해, 보다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안동행복드림봉사회원들은 “회원들과 함께 땀 흘려 깨끗한 환경을 만들고, 작은 도움이지만 만족해하는 이웃들의 모습을 보며 뿌듯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민명원 명륜동장은 “바쁜 일정에도 이웃을 위해 힘든 상황마다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소외된 이웃에게 신속하게 도움을 주시는 안동행복드림봉사회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안동행복드림봉사회는 코로나 시기에는 400여 명의 어르신 식사 나눔 봉사, 취약계층 집 짓기 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최근에는 산불 이재민들을 위한 1,000끼 식사 봉사를 실시하는 등 어렵고 힘든 곳마다 찾아가 꾸준하게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