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아미회, 안동성좌원 위문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4-11 09:01
한우 불고기 200인분 전달
경북아미회(회장 한대영)는 4월 10일(목) 안동성좌원에 한우 불고기 200인분을 전달하며 위문했다.

성좌원 생활자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 경북아미회에서 준비한 한우 불고기를 전달했고, 전달받은 불고기는 세대별로 나눠 배달됐다.
경북아미회는 16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지역봉사단체로, 주기적으로 경로당이나 지역의 취약계층에 간식 나눔, 무료밥차 봉사, 장학금 지급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이재민들을 방문해 불고기 나눔 봉사도 진행했다.
한편 경북아미회와 안동성좌원은 인연이 깊다. 지난 2월 짜장 나눔행사에 이어 올해만 두 번째 만남이며, 2023년 10월경에도 성좌원을 방문해 사랑의 간식 나눔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성좌원 관계자는 “지난 2월에 이어 우리 성좌원을 찾아 한우 불고기를 전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성좌원 가족들과 맛있게 나눠 먹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한대영 경북아미회 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지만 성좌원 가족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경북아미회는 나눔의 가치를 계속 이어가겠다”고 답했다.
고주희 옥동장은 “안동성좌원에 한우 불고기를 전달해 주신 경북아미회에 깊이 감사드리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