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 장학기금 기탁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4-09 09:00
미래 인재를 응원하는 지역 사회 어른들의 따뜻한 손길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기창, 김원)는 4월 7일 (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지회장 김동량)에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기금 5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0409 (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 장학기금 기탁.JPG

(사)대한노인회 안동시지회는 노인대학, 노인지도자 양성교육을 비롯해 다양한 노인사회활동을 지원하고 있는 지역사회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노인의 권익 신장과 복지증진 도모에 앞장서고 있으며, 자라나는 꿈나무인 학생들을 위해 이제까지 14차례 4천9백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며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날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한 구호성금도 함께 전달하면서 지역의 미래를 이끌 학생을 위한 후원부터 피해 주민들을 위한 따뜻한 위로까지 전하며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됐다.

 

전달식에 참석한 김동량 지회장은 “지역의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펼쳐 지역을 빛내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인생의 선배로서 사회적 책임감을 갖고, 학생들이 어려움 없이 학업에 임할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하겠다”고 기탁 취지를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미래 교육 발전을 위한 나눔과 관심이 학생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기탁해 주신 장학기금은 우리 지역인재들의 미래를 위한 밑거름이 되도록 올바르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