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두루두루 찾아가는 대중음악 콘서트’ 안동 개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3-20 09:07
대중음악 활성화를 위한 공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다양한 분야의 문화예술을 지역민에게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공모사업에 참가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대중음악 관련 공모사업을 유치했다.

0320 ‘2025 두루두루 찾아가는 대중음악 콘서트’ 안동 개최.jpg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대중음악공연산업협회가 주관하는 ‘두루두루 찾아가는 대중음악 콘서트’가 다가오는 28일(금) 19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진행된다.

 

‘두루두루 찾아가는 대중음악 콘서트’는 한국대중음악공연산업협회에서 다양한 지역의 지역민에게 대중음악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는 공모사업으로, 총 13개 지역이 선정된 가운데 안동에서도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

 

두루두루 찾아가는 대중음악 콘서트 안동 편에 출연하는 가수는 박상민, 백지영, 임세모, 엘루이 4명이다. 발라드의 여왕으로 불리는 백지영, 허스키한 목소리가 특징적인 락발라드의 대부 박상민, 시니컬하고 개성적인 음악 스타일의 싱어송라이터 임세모, 감성적인 R&B 가수 엘루이의 노래를 안동에서 쉽게 만나볼 기회다.

 

두루두루 찾아가는 대중음악 콘서트 안동편은 전석 1천 원으로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지만, 현재는 전석 매진 상태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 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누리집(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