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모스 안동시장학회에 장학기금 기탁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3-19 09:04
새학년․새학기 맞아 희망 가득한 장학금 후원 손길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기창, 김원)는 3월 18일 ㈜맘모스(회장 이석현)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기금 1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1974년 오픈해 51년의 역사를 가진 안동시의 랜드마크 맘모스는, 안동을 대표하는 제과점으로 지역사회 환원과 학생들의 미래를 격려하기 위한 장학기금을 매년 기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13차례 4천9백만 원의 소중한 후원을 이어오며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맘모스는 2대째 가업을 이어 세계적 권위를 자랑하는 여행안내서 미슐랭 가이드와 블루리본, 론리 플래닛에 소개되며 전국 3대 베이커리로 입소문이 나면서, 안동을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맛집 순례자들 사이에서 꼭 들러야 하는 여행지 코스로 정평이 나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맘모스의 1대 대표 이석현 회장이 참석해 “지역의 미래를 빛낼 인재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배움의 기회를 놓지 않고 학업에 열중할 수 있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의 대표기업이라는 자부심을 갖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미래를 응원하겠다”고 기탁 취지를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매년 지역인재 육성과 미래 교육 발전을 위해 소중한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이 따뜻한 마음이 전달돼 지역인재들이 꿈과 희망을 펼쳐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