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동 지사협, ‘새싹드림팀’ 사업 힘찬 출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3-11 09:01
청소년 지원사업으로 배드민턴 교실 3년째 이어와

안동시 평화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오종범)는 지난 7일 영남초등학교 강당에서 ‘새싹드림팀’ 사업의 일환으로 배드민턴 교실을 실시했다.

0311 평화동 지사협, ‘새싹드림팀’ 사업 힘찬 출발 (1).jpg

 

0311 평화동 지사협, ‘새싹드림팀’ 사업 힘찬 출발 (2).jpg

본 사업은 2023년부터 시작된 평화동 지사협의 청소년 지원사업으로, 저녁 시간 여가활동과 세대 간 소통의 장을 제공해 관내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배드민턴 교실은 오종범 민간위원장과 영남 배드민턴 클럽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되며, 3월부터 11월까지 매주 금요일 영남초등학교 강당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지난 3년간 배드민턴 교실에 참여한 A 청소년은 “꾸준히 운동을 하며 학교 체육 선생님으로부터 배드민턴을 잘 친다는 칭찬도 들었다. 자신감도 높아지고 스스로 긍정적인 변화를 많이 느낀다. 방학 기간 중 쉬었는데 배드민턴 교실이 다시 시작되는 날만 손꼽아 기다렸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종범 민간위원장은 “아이들의 신체적, 정신적 성장을 도울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미조 평화동장은 “평화동 청소년들을 위해 봉사해 주시는 오종범 민간위원장님과 영남 배드민턴 클럽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