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천면 지사협 ‘미래희망 장학금 전달식’ 개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3-04 09:08
관내 중·고·대학생 4명에게 총 200만 원 지급
안동시 풍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심재민, 김옥희)는 지난 28일(금)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사회 인재 육성을 위한 ‘미래희망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장학금은 협의체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3회째 지속되는 사업이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실히 학업에 정진하는 지역 내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협의체 위원들이 회비를 모아 마련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총 4명의 학생에게 각 50만 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했다.
또한 이번 전달식에는 협의체 공동위원장을 비롯한 위원, 학부모, 학생 등 1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장학금을 수여 받은 한 학생은 “이번 장학금이 학업을 이어가는 데 큰 힘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 더욱 열심히 공부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김옥희 민간위원장은 “이번 장학금으로 학생들의 등록금과 교육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지역사회와 협력해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심재민 풍천면장은 “이번 장학금은 단순한 금전적 지원이 아니라 학생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소중한 선물”이라며, “앞으로도 협의체와 함께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