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장학기금 300만 원 기탁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2-27 09:09
안동의 미래 인재육성을 위한 두 번 째 소중한 후원 손길

(재)안동시장학회(공동이사장 권기창, 김원)는 2월 26일(수)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회장 최진현)에서 안동시청 시장실을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3백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0227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 장학기금 300만 원 기탁.JPG

1985년 설립된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는 도내 3,700여 개의 전문건설 사업자가 회원사로 구성된, 건설 산업의 건전한 육성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단체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상북도회는 그간 장학기금을 비롯한 산불태풍 피해 성금, 이웃돕기 성금 등 매년 어려운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에는 안동 지역의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 2022년 이후 두 번째 소중한 후원을 결심했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협력하며 상생하도록 꾸준히 힘써 나갈 것이며,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키우며 미래를 향해 도약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이어 나가겠다 ”고 기탁 취지를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장학기금이 우리 지역의 인재들의 꿈을 향한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지역 교육 발전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