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동 통장협의회, 내내내 실천운동 및 윷놀이 행사 개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2-26 09:06
지역사회 환경 정화 활동과 주민 화합의 장 마련

안동시 중구동 통장협의회(회장 신숙희)는 2월 25일(화) 지역 환경정화와 주민화합을 위해 내내내 실천운동을 실시하고 윷놀이 행사를 가졌다.

0226 중구동 통장협의회, 내내내 실천운동 및 윷놀이 행사 개최 (1).jpg

 

0226 중구동 통장협의회, 내내내 실천운동 및 윷놀이 행사 개최 (2).jpg

 

0226 중구동 통장협의회, 내내내 실천운동 및 윷놀이 행사 개최 (3).jpg

이번 행사는 통장협의회가 솔선수범해 중구동 관내 환경을 깨끗이 정비하고, 주민 간의 소통과 단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통장들이 참여해 거리 청소 및 쓰레기 수거 활동을 진행했다. 이어서 진행된 윷놀이 행사는 친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됐으며 전통 놀이를 즐기며 화합을 다졌다.

 

신숙희 통장협의회장은 “깨끗한 환경 조성과 주민 간 화합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환경정화 활동과 지역사회 소통 강화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통장들은 “함께 모여 환경도 정비하고 윷놀이도 하면서 주민들과 친밀해지는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중구동 통장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역 환경개선과 주민화합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