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후면새마을부녀회, 지역 우수 인재에게 장학금 지급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2-25 09:10

안동시 남후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임계남)는 2월 24일(월) 지역의 우수 인재를 격려하고 지원하기 위해 장학금 50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학업에 성실히 임하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마련된 것으로, 부녀회가 지속적으로 펼쳐온 봉사활동과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0225 남후면새마을부녀회, 지역 우수 인재에게 장학금 지급.jpg

남후면 새마을부녀회는 평소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어르신을 위한 미용 봉사 ▲사랑의 쌀 나누기 ▲헌옷 모으기 ▲김장 나누기 등 주민 생활과 밀접한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으며,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한 지속적인 지원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장학금 또한 이러한 나눔의 일환으로, 부녀회 회원들이 지난해 직접 헌옷을 수거하고 파지를 판매해 얻은 수익금으로 조성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임계남 회장은 “우리 지역의 청소년들이 경제적 부담 없이 학업에 매진하고,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돕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학금 전달식에 함께한 권용직 남후면장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남후면 새마을부녀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지원이 학생들에게 큰 격려가 돼, 자신의 꿈을 향해 더욱 힘차게 나아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남후면 새마을부녀회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예정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