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자원봉사센터, 「설맞이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행사 개최
안동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운자)는 24일(금), 설 명절을 맞아 밥차봉사단과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및 행복한 사랑방 밥차를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철우 경북도지사, 권기창 안동시장, 김형동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경북종합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및 센터장과 적십자 경북지사장 등 많은 내빈과 함께 동안동로타리클럽, 경북 아미회, 청춘음악단, 평화동주민자치회, 행복한 사랑방 밥차 자원봉사 동아리 등 많은 자원봉사자가 참여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밥 한 끼를 제공하고, 식사 후 귀가하는 어르신 70명에게 떡국떡, 조미김, 계란, 유산균 등이 담긴 식품키트를 전달했다.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 행사는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하는 현장 나눔활동이며 함께 진행한 ‘행복한 사랑방 밥차’는 안동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비예산 사업으로 매주 토요일 안동시자원봉사센터 앞마당에서 운영되며, 끼니 해결의 문제를 겪고 있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주말 무료급식으로 중식을 제공하고 있다.
고운자 안동시자원봉사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문화를 확산하고 자원봉사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사랑의 온기나눔 릴레이에 참여해 주신 자원봉사자들과 후원해주신 단체들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온정 넘치는 안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