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라면 나누기 행사’ 실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1-31 08:42
주민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이웃사랑 중구동!

안동시 중구동 통장협의회(회장 신숙희)는 24일 지역 주민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랑의 라면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

0130 중구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라면 나누기 행사’ 실시 (1).jpg
0130 중구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라면 나누기 행사’ 실시 (2).jpg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이웃 간의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된 라면 나누기 행사는, 중구동 통장협의회의 자체 기금으로 올해로 13년째 이어지고 있다.

중구동 통장협의회는 최일선에서 주민과 행정의 가교역할은 물론이고 복지 사각지대 발굴 및 마을 환경정화 활동 등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추진하고 있으며, 올해는 관내 경로당 10곳과 취약계층 37가구에 라면을 손수 전달하며 따뜻한 마음을 함께 전달했다.

특히 이번 나눔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취지로 시행되었다.

신숙희 통장협의회장은 “이웃과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기회가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해결하기 위해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장명숙 중구동장은 “항상 궂은일도 마다하지 않고 지역 봉사에 진심으로 앞장서 실천해 주시는 통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따뜻한 정을 이어받아 복지서비스 실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역소식"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