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날맞이 사랑의 선물꾸러미’ 전달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1-24 08:48
취약계층 30가구에 따뜻한 나눔 실천

안동시 풍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심재민, 김옥희)는 1월 23일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취약계층 30가구에 ‘설날맞이 사랑의 선물꾸러미’를 전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0124 풍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날맞이 사랑의 선물꾸러미’ 전달 (1).jpg

 

0124 풍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설날맞이 사랑의 선물꾸러미’ 전달 (2).jpg

이번에 전달된 사랑의 선물꾸러미는 5만 원 상당의 떡국 떡과 소고기, 사골 국물, 유과, 부침가루 등 7개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2024년에 풍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재배한 고구마를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해 더욱 뜻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

풍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각 가정을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하면서 이웃들의 안부를 살피고 새해 덕담을 나누며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정을 나눴다.

김옥희 민간위원장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마련한 수익금으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더욱 기쁘고, 모든 분이 행복한 설 명절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심재민 풍천면장은 “매년 명절 때마다 나눔 실천에 앞장서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세심하게 살피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정이 넘치는 풍천면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역소식"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