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동, 2025년 청소봉사 일상화『내내내 캠페인』 힘찬 출발!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1-24 08:45
깨끗하고 살기 좋은 평화동 만들기 주민자치회가 앞장서요!

안동시 평화동(동장 심미조)은 2025년 내내내 실천운동 연간 추진계획을 수립하고 지난 22일 새해 첫 캠페인을 힘차게 출발했다.

0124 평화동, 2025년 청소봉사 일상화 『내내내 캠페인』 힘찬 출발! (1).jpg

 

0124 평화동, 2025년 청소봉사 일상화 『내내내 캠페인』 힘찬 출발! (2).jpg

계획은 7개 자생 단체별 책임 청소구역을 지정하고 매월 2회 내내내 캠페인을 실시해 청소봉사 일상화를 중점 추진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첫 행사는 평화동 주민자치회가 함께했다. 주민자치회 위원 17명과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참여해 골목길 및 클린하우스 주변 생활 쓰레기를 수거하고 불법 광고물을 제거하는 등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다.

한편 평화동은 내내내 실천운동 참여자의 자원봉사활동실적을 관리해 노력이 기록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수환 평화동 주민자치회장은 “깨끗하고 살기 좋은 평화동을 만들기 위해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주민자치회 위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평화동이 더욱 쾌적하고 살기 좋은 곳이 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함께 노력하자”고 전했다.

심미조 평화동장은 “바쁘신 일상 가운데도 내내내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클린 안동 조성에 지속적인 관심과 실천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