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와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 ‘행복채움꾸러미’ 전달로 희망의 온기 전해

person 안동넷
schedule 송고 : 2025-01-21 16:50
안동시 사회보장 특별지원구역 사업 ‘행복두레, 행복옥동’

안동시(시장 권기창)와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성문)은 1월 20일(월) 옥동2단지 아파트 1,020가구를 대상으로 ‘행복채움꾸러미 전달식’을 진행했다.

0121 안동시와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 ‘행복채움꾸러미’ 전달로 희망의 온기 전해 (1).JPG

이번 전달식은 안동시와 안동시종합사회복지관이 추진하고 있는 사회보장 특별지원구역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누룽지, 죽, 한우사골곰탕 등 11개의 식료품과 생필품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전달해 옥동2단지 아파트 주민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도록 하고 지역사회 내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킬 계획이다.

 

손성문 안동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은 “이번 꾸러미가 옥동 주민들의 따뜻한 명절 준비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사회보장 특별지원구역 사업을 통해 주민 역량 강화와 소외감 해소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이 희망을 잃지 않고 안정적인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위로를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모든 시민이 행복을 느끼고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시민과 함께 발맞춰 복지 안동을 실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