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에이스(ACE)기업 ㈜우돈엠피피, 헴프 한우곰탕 770팩 기부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24-11-10 10:39
- 우돈엠피피 엄지혜·신승훈 대표,“면역력 증진을 통해 환절기 잘 이겨내시기를”
안동시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주)우돈엠피피(대표 엄지혜, 신승훈)는 11월 7일(금) 관내 취약계층의 면역력 증진을 위해 헴프 한우곰탕 총 770팩(5백만 원 상당)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기부받은 헴프 한우곰탕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농업회사법인 (주)우돈엠피피는 2025년 안동시 에이스 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으로, 안동시 인증 브랜드 ‘안동참마돼지’와 자체 브랜드 ‘안동한우종가’등 우수 축산물을 가공·유통하고 있으며, 무항생제 취급 생산시설·HACCP인증·벤처기업 등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제품개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기부 물품인, 헴프 한우곰탕은 경상북도 우수축산물지정브랜드인 헴프한우만 사용해 만든 웰빙 프리미엄 한우곰탕으로, 취약계층의 든든한 한 끼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엄지혜, 신승훈 대표는 “점점 추워지고 있는 날씨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이 헴프 한우곰탕을 통해 면역력을 키워 별 탈 없이 환절기를 보내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지역 나눔에 함께 해주신 (주)우돈엠피피 엄지혜, 신승훈 대표께 깊은 감사를 전하고, 전해주신 마음은 온기를 담아 소외계층에 잘 전달토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