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제1회 송하동 한마음체육대회 성황리 마쳐
안동시 송하동 체육회(회장 이재규)는 지난 19일(토) 강변 탈춤공연장에서『제1회 송하동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안동시 체육회가 주최하고, 송하동 체육회 주관으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지역 주민과 기관 단체 회원 등 800여 명이 참석해 떠들썩하고 흥겹게 행사를 즐겼다.
이날 행사는 송하동 풍물단의 신명나는 길놀이와 난타, 장구춤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주민들이 행복, 희망, 공감, 소통 4개의 팀으로 나눠져 팀별 고무신 던지기, 색판 뒤집기, 협동 공치기 등 다양한 체육 행사를 진행하고 동민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등을 진행하며 깊어가는 가을 동민들이 함께 웃고 즐기며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규 송하동 체육회장은 “동민들이 하나 돼 단결하고 화합하는 모습에 우리 송하동의 힘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처음으로 개최하는 송하동 한마음체육대회가 잘 치러질 수 있게 참여해 주신 주민들과 도움 주신 기관 단체 회원 여러분, 32개 통의 통장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송하동 체육회가 동민들의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송하동장은 “오늘 이 행사를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도움을 주신 체육회장님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한마음체육대회를 통해 행복, 희망, 공감, 소통으로 하나 돼 더욱 발전하는 송하동이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