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골재(주), 저출생 극복 성금과 장학기금 기부

person 안동시
schedule 송고 : 2024-10-14 08:49
- 장경수 대표, “아이의 웃음소리 가득한 안동이 되길 바라며”
- 저출생 극복 성금 및 장학기금 각 500만 원씩 기부

안동시에 소재한 대성골재(주)(대표 장경수)가 10월 11일(금) 저출생 극복 성금 5백만 원과 안동시장학회 장학기금 5백만 원을 각각 안동시와 (재)안동시장학회에 전달했다.

대성골재(주)는 안동시 수하동 앙실에 소재한 폐기물 중간 처리업, 골재 파쇄업, 생활쓰레기 처리 기업이다. 2012년에는 남선농공단지에 대성골재(주) 아스콘지점 설립으로 아스콘 제조업도 병행하고 있다. 근 30년간 지역사회에서 내실 있는 기업으로 자리 잡은 대성골재(주)는 지난 2011년부터 올해까지 3차례에 걸쳐 장학기금 1,100만 원을 기탁했으며 이번에는 저출생 극복을 위한 성금 500만 원도 함께 전달하며 인구 위기 극복에도 힘을 보탰다.

이날 전달식에는 권서호 대성골재 전무가 참석해 “우리 회사가 지금껏 지역민 덕분에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기에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 우리 시에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더 커지고, 안동의 꿈과 희망인 미래인재가 더욱 많아지길 소망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저출생 극복 및 지역인재 육성과 미래 교육 발전을 위해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신 대성골재(주)에 깊은 감사를 전하고, 따뜻한 정성으로 마련해주신 기탁 성금은 소중히 쓰이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