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청년회,송하동 이웃에게 빵 나눔 봉사 실천

person 송하동행정복지센터
schedule 송고 : 2024-06-26 09:04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청년회(회장 이재규)는 6월 24일(월) 송하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빵 나눔 봉사’를 실천했다.

‘사랑의 빵 나눔 봉사’는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청년회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봉사활동으로, 이날 봉사활동에는 청년회장을 포함한 10여 명의 바르게 청년회 회원들이 빵 반죽부터 굽기 및 포장까지 직접 구슬땀을 흘려 만들었다.

정성껏 구운 카스테라 126개와 우유 72개를 송하동 관내 경로당 어르신 및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을 찾아 전달하고, 안부를 확인하며 덕담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규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청년회장은 “사랑과 정성이 우리 이웃에게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 이웃 모두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영식 송하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을 펼친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청년회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 간단한 간식조차 누리기 힘든 취약계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안동시 청년회는 사랑의 빵 나눔 봉사뿐만 아니라 헌혈 나눔 캠페인, 사랑의 라면 나눔 봉사, 사랑의 연탄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