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동 행복한 경로당 만들기’에 푹 빠짐!
person 서구동행정복지센터
schedule 송고 : 2024-05-22 08:58
서구동마을복지계획추진단-서구동새마을부녀회가 함께 동행
안동시 서구동마을복지계획추진단(단장 임영대)은 5월 21일(화) 가정의 달을 맞아 서구동새마을부녀회와 함께 관내 자이아파트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가졌다.
마을복지계획추진단 단원들과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경로당을 단순히 방문해 먹거리를 전달하는 차원에 그치지 않고, 어르신들과 개운죽 식물 화분을 함께 만들어보기도 하며 마을복지계획추진단에서 준비한 노래자랑 시간으로 함께 즐기고 화합하는 기분 좋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참여한 박○○ 할머니는 “맛있는 음식도 먹고 식물 화분을 딸과 같은 부녀회원들과 함께 만들면서 정신없이 수다까지 떨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을복지계획추진단 관계자는 “어르신들과 함께 노래하고 음악에 맞춰 춤추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뵙고 즐겁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고 싶다”라고 전했다.
새마을부녀회 관계자는 “친정엄마, 아버지 같은 우리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우리 부녀회가 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내가 현재 어떤 모습이든 어르신을 자주 찾아뵙고 함께 하는 모습에서 진정한 행복이 있음을 깨닫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