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초, 2024 어린이날 기념 대잔치 실시

person 영양군청
schedule 송고 : 2024-05-02 09:47
-학생들이 협동하고 배려하며 즐기며 자람 -

□ 일월초등학교(교장 권영순)는 5월 1일(수) 2024 어린이날 기념 대잔치를 열었다. 본·분교 유치원생과 초등학생들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마련한 체험 부스에서 협동하고 배려하며 다양한 체험을 즐겼다.

□ 유치원 원아들은 ‘찾아가는 놀이팀’이 체육관에 설치한 범퍼카, 에어바운스, 빅블록을 가지고 즐겁게 놀았으며, 초등학교 체험 부스를 찾아 언니, 오빠들과 함께 페이스 페인팅도 하고 팝콘도 먹었다. 또한 초등학교 교실을 둘러보고 교실에 있는 트램펄린에서 뛰며 놀기도 했다. 오후에는 어린이날 기념 인생네컷을 찍고, 선물증정식에서 과자를 선물로 받았다.

□ 초등학생들은 학년 구분 없이 6개 팀으로 나누어 활동하였다. 6학년 언니, 오빠들이 팀장이 되어 동생들을 보살폈다. 학생들은 페이스페인팅, 딱지치기, 공기놀이, VR세상, 몸으로 말하는 퀴즈, 보드게임방 등의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직접 솜사탕을 만들어 먹으며 게임도 했다.

□ 리뷰 이벤트에도 많은 학생이 참여하여 ‘학교에 오면 기분이 좋아요.’, ‘우리 학교는 체험학습을 많이 가고 선생님들이 모두 착하시고 잘 가르쳐주신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학생들은 운동장에서 전통 놀이와 보물찾기를 하였다.



□ 행사에 참여한 5학년 이○○ 학생은 “오늘 너무 즐겁고 행복해요.”라며 선생님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 권영순 교장은 “아이들은 우리의 희망이며 보물이다. 오늘처럼 우리 아이들이 서로 돕고 즐기며 행복하게, 건강하게 자라 우리나라를 이끌어갈 큰 인재로 자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양"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