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수요회 상임위원 회의' 지역경제난 극복에 앞장

person 안동수요회 상임위원회
schedule 송고 : 2009-02-11 09:21
지역사회 안정과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안동수요회 상임위원회(회장 : 김휘동) 회의가 2월 11일 오후 5시 30분에 안동시내에서 지역내 주요 기관단체장 37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현안사항 협의 및 지역경제난 극복에 앞장서기로 하는 등 지역사회 안정과 발전에 기여하기로 하였다.

이번회의에서는 새로 부임한 기관단체장과의 상견례를 통해 기관단체간의 협력제체를 구축하고, 세계 금융위기와 국내경기 침체에 따른 현재의 상황을 재난에 준하는 위기상황임을 인식하고 경제난 극복을 위한 승용차 부제이행 등 에너지 절약 지속적 추진과 일자리 창출, 지방재정 조기집행, 안동 전통시장상품권 구매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참석자 전원이 적극 동참하여 지역사회 안정과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 나가는데 다 같이 노력하기로 하였다.

또한 봄철 산불예방에 유관기관단체간의 공조체제 구축으로 인명과 재산상의 손실을 미연에 방지하고, 낙동강70리 생태공원 조성사업,  안동문화관광단지 민자유치, 지역간 연결도로망 확충사업, 도시계획 도로망 확충 등 지역현안사항에 대해 보고를 받고 조기에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기로 하였다.

회장인 안동시장은 그간 시정추진에 적극 협조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고 우리 안동이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으로서 세계 속에 안동의 위상을 떨칠 수 있도록 기관단체의 적극적인 협력과 동참을 당부하였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치·경제"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