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립도서관 『2023년 여름방학 문화교실』운영
어린이·청소년들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강좌 운영
안동시립도서관(중앙·웅부·어린이)이 어린이들의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해『2023년 여름방학 문화교실』을 운영한다.
관내 어린이·청소년을 대상으로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19일까지 3주간 운영하는 이번 여름방학 문화교실은 안동시립도서관 3개관에서 동시에 운영되며 도서관별로 다양한 강좌를 마련했다.
△안동시립중앙도서관(옥동)에서는‘양말 목공예’,‘미국교과서리딩’,‘쿠킹클래스’등 5개 강좌, △안동시립웅부도서관(동문동)에서는‘과학실험 놀이터’,‘브레인 바둑’,‘나도 마술사’등 10개 강좌와‘교과서가 쉬워지는 중학 세계사’등 청소년 대상 2개 강좌, △안동시립어린이도서관(정하동)에서는 어린이 대상‘상상 미술 놀이터’,‘키즈 요가교실’, ‘재미있는 한자교실’등 10개 강좌를 운영한다.
수강신청은 7월 18일(10시)부터 7월 21일(18시)까지 안동시립도서관 누리집(https://lib.andong.go.kr)을 통해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나 강좌별 교재 및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문화교실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시립도서관(054-858-5041)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배움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도서관이 독서뿐만 아니라 문화 생활화의 장으로서 인식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우수한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