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댄싱 나이트

person 안동문화예술의전당
schedule 송고 : 2023-05-24 08:51
그 시절, 당신을 사로잡았던 그들이 온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모든 계층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 및 전시 콘텐츠를 준비했다.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치열했던 대중가요 시장에서 화려한 댄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가수들을 소환해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불타는 청춘 댄싱 나이트’를 26일 저녁 7시 30분 웅부홀에서 진행한다.

매혹적인 분위기와 독보적인 전통 댄스의 여신 가수 채연, 조각 같은 외모와 음악성을 갖춘 X세대의 아이콘 가수 김원준, 격렬한 안무와 가창력 있는 목소리의 최고의 디바 박미경이 가슴속의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버릴 경쾌하고 다이나믹한 사운드로 안동을 찾아온다.

대한민국 연예계에 혜성 같이 나타나 섹시 가수의 돌풍을 일으킨 채연의 둘이서, 흔들려, 봐봐봐와 원조 꽃미남 가수 김원준의 모두 잠든 후에, 언제나, 세상은 나에게, 파격적인 노랫말과 파워풀한 보이스로 인기 가요 차트를 석권한 박미경의 이유 같지 않은 이유, 집착, 이브의 경고 등으로 그 시절 우리를 가슴 뛰게 했던 스타들의 무대를 관람할 수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기획공연 ‘불타는 청춘 댄싱 나이트’는 R석 5만 원, S석 3만 원, A석 1만 원으로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