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 ㈜나우, 안동시에 이웃돕기 성금 3백만 원 기부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23-01-16 08:44
- 주식회사 나우 김봉덕 회장, “안동시의 어려운 이웃 위해 기부 결심”
- 13일 시장실에서 성금 전달식 진행
- 13일 시장실에서 성금 전달식 진행
사회적기업인 주식회사 나우(대표 김봉덕)는 ‘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하고자 성금 300만 원을 13일 안동시에 전달했다.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대상자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나우는 정보통신 및 ICT 전문 기업으로 ICT 산업인 정보통신기술 기반 CCTV 제조와 시공, 영상/음향 장비를 주요 사업 영역으로 활동하고 있는 경상북도 청년일자리 창출형 사회적기업이다.
최근 안동시 사회적기업협의회의 기부에도 동참했던 주식회사 나우는, 그 마음을 이어 단독으로 통 큰 기부를 하며 사회에 공헌하고자 노력하는 사회적기업의 취지를 다시금 상기시킬 수 있도록 해주었다.
주식회사 나우 김봉덕 대표는 “안동시의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에 동참했으며, 앞으로도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소명을 다하기 위해 지역 사회에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나눔 문화가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어려운 경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식회사 나우에 감사함을 전하고, 소중한 성금은 우리 시 취약계층 대상자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