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성도 웃고간 초강력 절대웃음! 휴먼코메디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08-11-25 09:30
추운겨울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 웃음을 안겨드리는 멋진 공연!

안동시민회관에서는 다가오는 11월 27일과 28일 오후 7시 30분에  지역민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주는 초강력 휴먼코메디 안동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휴먼 코메디'는 웃음을 통해 진실을 담으려 한다. 세 편의 단편으로 나누어지는데, 그 중 '가족'과 '추적'이 진실에 대해 깊이 생각하도록 한다. 가족의 웃음은 한번 웃고 버릴 수 있는 웃음이   아니다. 그 안에는 따뜻한 가족애와 안타까움이 담긴 씁쓸한 즐거움이다. ‘추적’의 웃음은 일종의 탄복이다. 6명의 배우는 간단한 차단막 뒤에서 마음껏 변신하며 우리 눈을 현혹한다.

그들의 변장하는 비법이 커튼콜에 공개되면서 우리는 감탄의 박수를 치지 않을 도리가 없다. 웃음은 결코 함부로 얻어질 수 없는 것이다. 관객은 웃을 가치가 있을 때만 웃는다. 휴먼코메디가 사랑을 받는 이유는 진실한 마음만이 진실한 웃음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가르쳐 주기 때문이다.

진솔함으로 건져 올린 감동의 웃음이 있다. 일상과 격리된 웃음은 없다. 일상에서 건져 낸 감동이 담겨 있는 휴먼코메디의 웃음은 미소에서 시작하지만 웃고 나서는 자신을 돌아보게 하는 힘이 있다. 잊혀진 소중한 일상은 웃어도 눈물이 나고, 사람들의 일탈 행동으로 인한 웃음 뒤에는 정곡을 찌르는 통쾌함도 있다. 사움연의 꾸준한 워크샵과 오래된 팀웍을 통해 다져진 연극적 진솔함이 웃음에 감동을 더한다.

이번공연의 입장료는 R석 15,000원, S석 12,000원 이며 청소년 30% 할인과 수험생은 수험표를 지참시 50% 할인 등 다양한 할인과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