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야!! 문화예술과 놀자 ~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08-11-24 09:23
청소년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안동시민회관에서는 11월 24일 오후 3시에 지역청소년을 위한 청소년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친구야! 문화예술과 놀자” 안동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안동시와 안동교육청, 동아일보가 주관을 하며 한진중공업이 후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좋아하는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누어 구성하였다.

해설이 있는 '세계 악기 여행'과 발레 '돈키호테'

뮤지컬배우 겸 탤런트인 송현정씨의 청소년에 맞춘 재치있는 진행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해박한 지식과 재미있는 강의로 명성이 높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우광혁 교수가 세계 여러나라 악기들의 소리와 다양한 음악을 해설과 함께 직접 들려주는'세계 악기여행'과 한국을 대표하는 국립발레단의 무용수 이동훈씨와 박슬기씨가 출연하는 해설이 있는 발레'돈키호테'를 만날 수 있습니다.




현란한 테크닉의 실력파 비보이 댄스팀 '유니버셜 크루'

아울러 청소년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브레이크 댄싱을 선보이는 '유니버셜 크루'가 신나는 힙합 음악에 맞추어 에어트랙, 프리즈, 풋워크 등 고도의 테크닉과 완성도 높은 비보잉을 선보입니다.

이번공연의 입장료는 무료이며 안동시와 안동교육청, 동아일보사가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뜻을 함께하여 개최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피상적으로만 접하던 다양한 문화예술의 세계를 직접  체험해 봄으로써 창의성과 감수성을 키우고 아울러 21세기를 이끌어가는 문화인으로서의 소양을 쌓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