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동 마을복지계획 추진단의 매달 열리는 만남의 장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22-07-25 08:29
뜨거운 날씨만큼 뜨거운 열정으로 마을복지계획 추진에 임하다

태화동 마을복지계획 추진단(단장 김태명)이 지난 19일 마을복지계획 추진을 위한 4차 월례 회의를 실시했다.

태화동 마을복지계획 추진단은 지난해 선포식을 시행한 후 추진단의 활동을 진작시키기 위해 마을복지TF팀 회의를 매달 진행해왔다.

올해 4월부터 월례 회의를 개최해 현재 4차까지 진행됐다. 앞선 회의에서 마을복지의 효과적인 실행을 위해 1단장·1총무·2팀장 체제에서 2팀을 추가해 총 4팀 체제로 운영하는 것을 결정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추진단은 4차례의 회의 속에 ‘주민 주도의 복지 실현’을 위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꾸준히 참여하는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추진단은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든든 삼계탕 나눔 행사’와 ‘냉방기 제공 및 설치 사업’을 시행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태화동 주민을 위한 소규모 사업을 실행하기 위해 팀별로 활발한 소통의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탄탄한 준비를 위해 추진단 위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

김태명 추진단장은 “우리 추진단은 마을복지계획 실현을 위해 모두가 같은 목적을 가지고 한마음, 한뜻으로 꾸준하게 월례 회의에 참여하고 있다.”라며, “위원님들의 밝고 힘찬 에너지를 마을복지계획 실현을 통해 태화동 주민들에게 전파하여‘담장 너머 웃음꽃 피는 태화동’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회"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