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도시안동 시민학행 상호학습지원 <시민잔끼자랑> 참여자 모집
시민역(力)사 문화도시 안동에서는 <시민잔끼자랑> 참여자를 8월 12일까지 수시 모집한다.
<시민잔끼자랑>은 (예비)문화도시 사업인 시민학행 상호학습지원사업의 하나로 내가 가진 특기 또는 소소한 취미의 상호교류가 개인을 넘어 공동체와 도시문화 전반의 활성화로 이어지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타인과 공유할 수 있는 특기 또는 취미를 가진 안동시민이라면 누구나 2인~4인이 모여 신청할 수 있다. 1회 당 2시간을 기준으로 최대 4회까지 서로가 가진 재능을 공유하는 모임을 진행하면 된다.
또한 전문적인 특기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누군가와 내가 가진 재능을 나누고 싶거나 상호학습을 통해 다양한 재능을 찾고 즐기는 것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과정은 지원팀 구성 ▶신청서 작성 ▶잔끼 나눔 회의 진행 ▶결과지 작성 ▶활동비 지원 순으로 진행된다.
<시민잔끼자랑> 운영관계자는 “설마 이런 것도 다른 사람들과 나눌 수 있는 재능이 될까? 라는 궁금증을 가진 안동시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문의해주시길 바란다.”며 “일상생활 속 시민들의 다양한 끼가 모여 문화도시 안동의 시민력(力)이 한층 성숙해져 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시민잔끼자랑>의 참여신청은 안동문화도시플랫폼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도시플랫폼 홈페이지(www.andongculture.com)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한국정신문화재단 문화도시팀(054-857-8535)으로 연락하면 된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