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안면 「문화의 날 행사」 개최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22-06-22 09:28
코로나19와 바쁜 농사일로 지친 면민을 위한...

예안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병대)는 6월 17일 예안면 복지회관에서 코로나19와 바쁜 농사일로 지친 면민들에게 활력을 주기 위해 복지회관 개소식 겸 예안면 “문화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구 시·도의원, 각종 민간단체장, 지역주민 등 400여명이 참여했다. “식전행사”에서 예안면풍물단의 지신밟기로 면민들의 무사안녕을 기원했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주민자치 교양프로그램 발표회”를 열어 난타·라인댄스 공연, 수채화·생활공예 전시 등을 선보였다. “초청가수 대잔치”로 서울 초청가수 공연과 국악과 민요 한마당이 펼쳐졌다. 마지막 순서로 예안면민 모두가 참여하는“예안면민 한마당 축제”이 진행됐다.

또한 이날 행사에 참여한 면민들에게는 각종 음료와 통돼지 바비큐, 육회, 떡 등 맛있는 음식도 무료로 제공되었으며, 행사에 참여한 면민들은 코로나와 바쁜 농사일로 심신이 지친 면민들을 위해 이렇게 자리를 마련해 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병대 예안면주민자치위원장은“이렇게 조그마한 행사 하나로 우리 면민들이 기뻐한 모습을 보니 행사를 추진한 위원장으로서 흐뭇하고, 앞으로도 면민들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지역주민들과 함께 공감하며, 새로운 주민자치 프로그램 개발에 적극 나설 것이다”라고 전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