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2022년 상반기 문화예술교육사업 참여자 추가 모집
안동문화예술의전당(김영옥 관장)은 2022년 상반기 문화예술교육사업 참여자를 오는 28~30일까지 추가 모집한다.
이번 참여자 모집은 안동 꿈의오케스트라, 안동 청소년오케스라, 마카다안동 오케스트라 총 3개 사업이 대상이다.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28일 오전 9시부터 30일 오후 6시까지 접수한다.
‘안동 꿈의오케스트라’사업은 음악을 통한 사회통합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진행되며 아동들이 소통과 협력을 중심으로 오케스트라 합주 활동을 하고 이를 통해 자존감과 공동체적 인성을 갖춘 밝고 건강한 청소년으로 성장하도록 돕는 ‘엘 시스테마’철학을 모토로한 무상 음악교육 프로그램이다.
‘안동 청소년오케스트라’사업은 청소년의 음악교육 기회 확대와 오케스트라 활동을 통한 소속감 증진으로 청소년의 행복한 삶을 지향하고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사업이다.
‘마카다 안동 오케스트라’사업은 안동시민들이 오케스트라 활동을 통해 음악으로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예술교육프로그램으로 본인의 악기가 있어야 하고 중급이상의 연주가 가능한 안동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12월에는 오케스트라 단원으로 웅부홀 무대에도 오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추가 모집하는 문화예술교육사업은 2월 모집기간에 참여 기회를 놓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안동시민들의 문화예술교육에 대한 배움의 욕구를 해소하고 문화적으로 소외되어 있는 지역민들과 청소년들에게도 예술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순수 예술을 활성화해 지역의 문화예술 창달과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참여자 모집은 사업별 특성에 맞게 서류 전형 및 면접을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방법은 전화(☎054-840-3600)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s://www.andong.go.kr/arts)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