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의 뿌리『가족』

person 안동문화예술의전당
schedule 송고 : 2021-11-05 09:06
2021 경상북도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

2021 경상북도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된 한예술단(단장 윤은향)의 창작작품‘시간의 뿌리 『가족』’이 오는 11월 6일(토) 오후 7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백조홀에서 상연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공연예술단체의 안정적 창작활동 여건 마련과 공연장 활성화를 위해, 경상북도와 경북문화재단의 '2021 경상북도 공연장상주단체 육성지원사업'에 선정된‘한 예술단’과 함께 다양하고 알찬 공연을 선보인다.

본 사업은 공연장과 문화예술단체 간 상호 협력하에, 안정적인 창작 예술 활동으로 공연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역민들에게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예술단은 안동을 중심으로 전통예술 계승, 보급, 창작에 힘써오며, 이를 바탕으로 예술인과 일반인이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개발해 지역문화발전, 전통예술 대중화에 기여하고 있는 대표적인 지역예술단체이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전통춤과 시(詩) 그리고 퓨전국악이 어우러지는 다채로운 융복합 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이 의미있고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