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는 우리 땅!! ‘독도 지킴이 문화콘서트’
안동인터넷신문 주최 우리 영토인 독도를 지키기 위한 ‘독도지킴이 문화 콘서트’가 12일 오후 7시 신한은행 앞 문화의 거리에서 열린다.
한국지역인터넷협회 대구 경북지역이 주관하고 안동인터넷신문이 주최하는 이번 콘서트는 안동시와 안동병원이 후원하며 안동 독도사랑회 협찬으로 추석연휴를 맞아 귀성객과 유동인구가 많은 문화의 거리에서 뮤지컬 배우 이자 가수인 박병규 씨가 중심이 되어 공연을 펼친다.
이번 콘서트는 우리나라 땅 독도를 지키기 위해 국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의 끈을 더욱 단단하게 매어야 할 때라고 생각하고, 독도를 지켜야 한다는 의지와 지킬 수 있다는 확고한 믿음을 심어주기 위해 안동인터넷신문을 비롯한 경북지역 회원사가 공동으로 개최하게 된 것이다.
이번 행사는 예음연주지원단 오부원씨의 아리랑변주곡을 시작으로 블루오션의 랩퍼공연, 가수 박병규, 초랭이.이매의 안동자랑 및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홍보, 독도퀴즈, 80년대 포커가수 ‘둘다섯’의 오세복씨 특별출연, 소프라노 독창, 고타야 섹스폰 앙상블의 추억의 연주 등 일반인들과 젊은 세대의 융합을 꾀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특히 자라나는 학생들에게 독도의 중요성을 일깨워 줄 상당히 비중 있는 행사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안동 독도사랑회에서는 100만명 서명운동과 회원모집을 통해 독도를 사랑하는 마음과 독도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