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부산국제관광전」500개 하회탈 걸리다~
person 안동시청
schedule 송고 : 2008-09-04 09:41
국내외 관광객 유치 및 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 홍보
안동시에서는 오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2008 부산국제관광전」행사에 참가하여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을 펼친다. 
이번 국제관광전은 새로운 관광자원 개발과 다양한 관광업계의 정보교류를 통한 실질적인 마케팅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으로 안동시에서는 전통문화의 도시 한국정신문화의 수도 안동을 홍보하기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벌인다.
이를 위해 탈을 쓰고 사진찍어 보기, 투호놀이, 안동관광 관련 퀴즈행사 등을 통해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며, 특히 500개의 하회탈 만들어 보기 체험행사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하여「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지역의 특산품인 안동한지와 류충현 상황버섯, 하회탈, 안동소주, 안동 간고등어, 안동산약 등을 전시하여 우수한 안동의 관광 상품 판로를 개척하고 홍보도 함께 벌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32개국 210개 기관단체가 참여하여 400여개의 부스를 설치하게 되며, 약 7만명의 국ㆍ내외 관광객이 찾을 것으로 보여 그 홍보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되며, 인바운드 여행사를 통하여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선정된「안동국제탈춤페스티벌」을 적극 홍보하여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우선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