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낭만 피아니스트 김정원 The Autumn Song

person 안동문화예술의전당
schedule 송고 : 2020-11-06 09:04
안동문화예술의전당 11월 브런치 콘서트
한국을 대표하는 클래식 아티스트 음악세계시리즈Ⅱ

안동문화예술의전당 11월 브런치 콘서트는 한국을 대표하는 클래식 아티스트 음악세계시리즈Ⅱ‘가을의 낭만 피아니스트 김정원 'The Autumn Song’ 공연이 11일 11시 백조홀에서 열린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브런치 콘서트는 100명으로 관람을 한정하고 다양한 콘텐츠 상설시리즈 공연과 함께 간단한 다과를 제공하여 관람객들에게 인기 있는 상설 공연이다. 이번 하반기 시리즈는 한국을 대표하는 최정상의 남성 클래식 아티스트들을 만나 볼 수 있는 시리즈로 연주자의 음악세계를 통해 클래식과 함께하는 그들의 삶과 철학, 수준 높은 연주를 감상 할 수 있는 좋은 공연이다.

따뜻한 감성과 판타지 로맨틱 클래식아티스트로 청중들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는 피아니스트 김정원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중견 피아니스트이다. 오스트리아 빈 국립음대와 프랑스 파리 고등 국립 음악원 최고 연주자 과정을 최우수 성적으로 졸업하고 엘레나 롬브로 스테파노프 피아노 콩쿠르 1위, 뵈젠도르퍼 피아노 콩쿠르 1위, 마리아 카날스 콩쿠르 금메달을 수상하는 등 다양한 국내 및 해외의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깊어가는 가을 감성에 흠뻑 젖을 수 있는 멘델스존, 차이코프스키, 베토벤 등 작곡가들의 아름다운 소품들로 구성하며 피아니스트 김정원의 감성적인 선율을 선물한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브런치 콘서트는 5세 이상 관람이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석 만 원으로 관람객의 안전을 위해 입장 전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확인,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관리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840-3600번 또는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로 확인할 수 있다.

© 안동넷 & pressteam.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문화"의 다른 기사